친구 여동생 먹은 썰

나 대딩때 같은 과 같은 동아리 맨날 붙어다니는 색기가 하나 잇엇어
근데 걔는 병슨인데 동생이 줫나 귀엽고 글래머인거야
고딩이엇는데 남친 사겨본적도 없고 나한테 웃으면서 살갑게 대해주고 하니까
내가 존나 빠졋어 개한테
그러다가 어느날 저녁에 친구집에 놀러갔거든?
근데 부모님도 없고 여동생도 학원가서 친구랑 둘이 놀앗어
같이 게임하다가 친구가 약속잇다고 쫌따 나가야된다네
자기 샤워한다고 먼저가라는거야 ssulwar.com
그래서 한겜만 더하고 집에갈라는데 갑자기 꼴릿하는거야
친구는 샤워하고 집에 아무도없고…
여동생방이 어떻게 생겻나 존나 궁금햇어
그래서 방구경좀하는데 침대 귀퉁이에 팬티하나가 구겨져 잇대???
아 ㅅㅂ 여동생이 급하게 벗어놓고 갔나바ㅋㅋ 급꼴리는데 죽겟드라고
친구는 한 10분은 잇어야 나올거같고 해서 ㅅㅂ모르겟다하고 팬티딸을 치기시작햇어
막치다가 딱 느낌와서 쌀라는데 갑자기 방문이 열리면서 여동생이 들어온거야……………………….
눈이 딱마추치고나서…………………………
ㅍㅍ셲쓰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